
필자를 통해 세부에
어학연수 온 박*아입니다.
김*환입니다.
유학의 길이 감히 쉽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찌방 유학원과 함께 유학의 길을 걸으니, 든든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강*오입니다.
저는 늦은나이에 일을 관두고 필리핀을 거쳐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생활중입니다. 우수상 받아서 너무 놀랬고 기분 좋았습니다. 이 기분을 필리핀 튜터들과 나누고 싶습니다.윤*식입니다.
1등할 자신이 있었는데 그래도 장려상도 감사합니다.심*구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도 계속 영어 못하는게 한이었는데, 용기내서 휴직하고 필자 통해서 연수다녀왔습니다. 전년도에는 다른 어학원통해서 가족연수를 보냈었는데 이번에 필자통해서 갔다와보니 같은 가격도 아니고, 더 싼 가격에 현지 라운지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이*빈입니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수상을 하게되어 기분이 참 좋아요. ㅎㅎ 필자를 선택한 이유가 낯선 나라에 혼자 동떨어진다는 사실이 너무 두려워서 필자의 현지케어를 받고자 선택했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정말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필자라운지의 서포트, 다양한 행사 그리고 필자별장. 그리고 공항샌딩까지 ~유학박람회 참가하여 필자를 통해서 온 신*철입니다 .
제가 필리핀을 도착하기도 전에 감사이벤트에 참여하고 응모했습니다. 내가 어떻게 필리핀에서 공부하고 생활하고 용돈을 어떻게 관리하고 영어공부에 필요한 것들을 주제로 쓰게 되었습니다. 어학원 선택시 타지에서 어떤 일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어학원의 신뢰도, 전통성을 체크를 하고 와야 하는데 필자는 필리핀에서 그런 존재입니다. 필자는 가장 가고 싶고 언제나 가서 손을 뻗을 수있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문*지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승무원이 꿈인데 영어실력이 안되기도 하고 흐름을 익히고자 연수를 떠났으며 필자닷컴은 보장된 안전한 유학원이라고 생각해요. 처음 가는 해외연수 잘 못 가면 안 되잖아요.김*나입니다.
수상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3개월동안 함께 영어 공부를 한 룸메이트 친구와 이 기쁨을 함께 하고 싶어요! 지금은 연수가 끝나서 한국에 와있는데 다시 생각해도 필자를 통해서 연수를 가길 잘한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곳 이랍니다. 연수를 가면 은근히 생활비가 많이 들어요. 항상 용돈을 아낀다고 하지만 지출만 하니깐 나가는 비용이 많아요.2018 소비자가 직접 뽑은
KSCI 한국소비자 만족1위
2011 디지털 YTN 선정
유학원 부문 브랜드대상 수상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수상
하나은행
공식 지정 유학원
2012 한국경제 Brand Awards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 수상
한국 구세군협회와 몽골지역의
어린이들을 후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