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사진
최우수상영상

양*호입니다.

꼭 1등을 하고 싶어서 정말 열심히 작성을 했는데요.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이 영광을 필리핀과 캐나다에서 저와 함께하고 있는 아내와 나누고 싶습니다. 따로 시간을 내서 감사이벤트를 작성하지는 않았고 매일매일 머리를 식히고 싶을때마다 작성을 했습니다.

필자는 친구추천으로 등록을 하게 되었는데 현지에 있는 필자라운지때문에 더 믿고 갈수 있고 제 주변에 추천해 줄만 한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주로 필자라운지를 이용했는데 한국보다 맛있는 김치찌게, 그리고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PC와 게임, 게다가 픽업서비스까지 이용한다면 필자포인트만 이용해서 용돈을 전혀 쓰지 않고 주말을 알차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필자에서 진행하는 액티비티들도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았었습니다. 특히나 액티비티에서 식사는 다른 어느곳에서도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맛있게 나왔었어요. 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에이전시라고 생각합니다.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에이전시를 선택하는것이 가장 큰 일인데 후회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수상1

송*지입니다.

당첨되서 너무 기쁘고, 같이 연수했던 친구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저는 지금 다니고 있지 않고 어학연수를 마친 상태입니다. 제가 다닌 어학원은 외국인 친구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해야하는 환경에 놓일 수 있어서 아직도 친구들과 연락하며 지내고,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필자닷컴은 필리핀에서 나에게 든든한 지원군이었습니다. 필자라운지와 필자라운지에 계신 분들이 있다는게 참 위안이 되는 것 같아요.
카톡으로 문의를 드리면 늘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장려상1

이*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쓴 만큼 혼자 누리고 싶습니다. 저는 세부에있는 셀크어학원을 다녔었는데, 스파르타 어학원이라 평일 외출은 불가하고 학원내에서도 EOP제도를 실시하여 오직 영어만 써야하는데요. 처음엔 불편했는데 생각해 보니 도움이 되었던 제도 같아요. 필자닷컴은 아무래도 다년간의 경력으로 신뢰도 아닐까요. 가끔 사라지는 유학원이 있다는 글을 보고 많이 불안해 했지만 필자의 수상 경력이라던가 이미 필자를 통해간 수많은 학생들을 보고 그런 걱정은 전혀 안들었습니다.
아차상 사진

정*리입니다 .

세부에서 잘 먹고 잘 놀고 잘 공부하고 왔는데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함께 생활해 온 학원 친구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어학연수라고 생각하면 무엇부터 준비해야할지 너무 막연했는데 하나하나씩 설명해 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잘 다녀올수있었습니다. 필자가 있어서 적응과 생활하기가 편했고 필리핀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필자를 통하지 않는다면 어학연수를 제대로 누릴수 없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최고중에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