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사진
최우수상영상

남*연입니다.

감사이벤트 아니더라도 필자를 통해서 많은 혜택을 받았는데 감사이벤트까지 되어서 기쁩니다.
부모님과 친구와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연수전부터 감사이벤트 관심이 많았는데 연수중에 꼼꼼이 주제를 모아 생생한 글을 적었는데 제가 도움을 받은만큼 많은 분들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작성했습니다.
저는 세부 SMEAG 캐피탈 캠퍼스의 비지니스 코스를 들었는데 캠브리지에서 만든 비스니스 공인시험을 칠수 있는 코스로 집중적으로 공부할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친구들에게 꼭 필자를 통해서 가라고 추천하는데, 왜냐면 필자닷컴이 꼼꼼하게 준비해 주시고, 현지에 라운지가 있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도 할 수 있고, 마음 편하게
3개월간 연수를 할 수 있었어요.

현지에서는 매주 라운지를 갔는데 아무래도 여자이고 혼자 택시를 타는 두려움이 있었는데 픽업,샌딩서비스도 되고 돈도 안 들고 안전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 필자는 시중에 어떤 유학원보다 저렴하고 가치 있는 에이전시에요. 출국전 케어도 꼼꼼하고 현지 케어도 되기때문에 훌륭한 에이전시입니다.
우수상1

안*현입니다.

연수기간동안 워낙 필자닷컴에서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이번 감사이벤트에 되면 좋고, 안돼도 후회는 없다! 라는 생각으로 지원했는데 우수상까지 타게 돼서 정말 기분이 좋고 영광스럽습니다. 필리핀 입국날부터 출국하기까지 매일매일 세심하게 도와주는 필자닷컴 덕분에 정말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필자닷컴은 칙보이(필리핀 연수했던 학생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 10페소짜리 과자)다! -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돼서 끊을 수 없는 칙보이처럼, 필자닷컴 역시 한번 경험해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

장려상1
장려상

우*하입니다.

저랑 4개월째 같이 공부하고 있는 룸메이트랑 이 기쁨을 나누고 싶어요. 필자말고 다른 유학원을 통해서 왔으면 너무 힘들었을거 같아요. 외국에서 공부하는게 쉽지 않은데 현지 케어를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아요.
주말에도 필자라운지에서 밥 먹고 공부도 하고, 필자를 통하지 않은 학생들은 기숙사에 있는 경우가 많아요. 제가 신경써야하는 부분들을 대신해 주기때문에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굳이 필자를 안 통하고 올 이유는 없는거 같아요. 필자닷컴은 짜장면 먹을 때 먹는 단무지 같은 존재인거 같아요. 필리핀에서 공부할수 있지만 필자닷컴을 통해서 공부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거 같아요.